그라벨호텔 제주, 봄내음 가득한 신메뉴 출시

시사탐방
시사탐방
그라벨호텔 제주, 봄내음 가득한 신메뉴 출시
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잔뜩 들어간 그라벨호텔 봄 메뉴
  • 입력 : 2021. 03.30(화) 12:47
  • 오준혁 기자
그라벨호텔 제주, 봄내음 가득한 신메뉴 출시
[제주도민신문 = 오준혁 기자] 그라벨호텔 제주(제주시 일주서로 7316)는 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이 가득한 카페 메뉴를 선보였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과일 딸기를 이용한 딸기파르페, 딸기요거트, 딸기주스와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과일 한라봉을 이용한 한라봉파르페, 한라봉주스를 선보이며 입맛은 물론 보는 이들의 눈까지 즐겁게 했다.

그밖에도 최근 여름준비로 고생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메뉴도 출시됐다. 직접 만드는 천연발효 샤워도우 브레드에 달걀후라이와 체다 슬라이스를 곁들인 ‘에그 BLT 샌드위치’, 퀴노아, 칙피, 렌탈콩, 아보카도를 곁들인 수비드치킨의 ‘다이어트 콥 샐러드’, 버터를 발라 구운 샤워도우와 치아바타에 잘 익은 아보카도와 수제 토마토 살사 소스를 얹어먹는 ‘아보카도 토스트’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그라벨호텔의 NEW MENU는 호텔 룸서비스,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해 배달음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그라벨호텔 제주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못하고 그 선택지도 좁은 상황에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그라벨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과 도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그라벨호텔 제주의 특별 패키지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은 문의전화 064-740-8000, 홈페이지 혹은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그라벨호텔 유튜브를 참조하면 된다.
오준혁 기자 jjnews365@naver.com